theqoo

하헌기가 쓴 오마이 기고글 참 잘썼다 일독을 권함

무명의 더쿠 | 04:15 | 조회 수 606

https://x.com/i/status/2069185542009549254


그리고 혹시 페북하는 코다리 있으면 하헌기 팔로우해서 읽어봐도 좋음

요즘은 특히 올리는 글들이 나랑 생각이 거의 일치해서 아예 팔로우했는데

글 참 잘 씀 

한때 욕도 많이 먹었는데 그 와중에 중심잡고 생각이 더 깊어졌는지 공감이 많이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정치 정리 구글시트📊 🔥11월 15일 2차 업데이트🔥 + 주요 이슈 정리 도와줘! 62
  • ☎️국회의원에게 정책 및 민원 제안 / 청와대 국민사서함☎️ 17
  • 💙더쿠 정치방 슬로건 모음집💙 86
  • 📘국회에서 뭘하나요📘본회의 의안 정리📘 (8월 27일 본회의 업뎃 완) 76
  • 걍 여기서 인구조사 하면 안됨? 177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나는 정의로운 개혁투사고 대통령바라기인데 못된 검찰대통령이 나를 핍박하고 탄압하지만 흔들리지 않는 인생이 어디있겠는가ㅠㅠㅠㅠ
    • 09:52
    • 조회 8
    • 잡담
    • 득구빵: 배의 선장은 둘일수 없다. 집권여당 지도부는 대통령과 경쟁하는 정치를 하는것이 아니라 대통령과 함께 성공하는 정치를 해야하는것
    • 09:52
    • 조회 19
    • onair
    1
    • 노상원 수첩에 이거 정청래 ㅇ맞아?
    • 09:52
    • 조회 27
    • 잡담
    • 득구빵: 지난 19일 한국리서치 여조결과보면 이번 지선에서 민주당 선택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이재명대통령이 잘하기때문이라는 답변이 83%, 민주당이 마음에 든다는것 58%에 그침. 국민은 민주당을 찍은것이 아니라 이재명대통령을 찍은것 이 냉정한 사실앞 민주당은 당대표포함 지도부 모두가 겸손하게 성찰하고 진지하게 되돌아봐야함
    • 09:51
    • 조회 47
    • onair
    4
    • 김준형 저 사람은 약간 스탠스가 좀 다른가?
    • 09:50
    • 조회 54
    • 잡담
    4
    • 득구빵: 이번 지선결과 책임지고 최고위 선거 출마하지 않겠다. 선거 결과에 대한 평가는 분명 다를수 있다 대통령께서는 국민이 정권에 주는 경고라고 말씀하셨다 하지만 대표께서는 승리라고 말씀하십니다. 분명한것은 국민들께서 민주당에 보내준 경고의 메시지까지 다르게 해석해선 안된다는 것이 저와 아마 대부분 당원들의 생각일 것임
    • 09:48
    • 조회 109
    • onair
    4
    • 최고위 인간들은 여태까지 뭐하고 이제와서 누구를 위한 정책을 세우겠대
    • 09:48
    • 조회 51
    • onair
    • [단독] 정청래, 文 전 대통령 만난다...‘친문·친청' 연대 띄우나
    • 09:46
    • 조회 276
    • 스퀘어
    28
    • 김준형 “조국혁신당, 다른 당명 생각해볼 때 됐다”
    • 09:45
    • 조회 151
    • 잡담
    6
    • @28 총선 때 민주당 국회의원들 평균 연령 낮추고 각 전문분야 인재영입 못하면 진지하게 망할듯
    • 09:45
    • 조회 43
    • 잡담
    1
    • 정청래: 이재명정부가 성공해야 대한민국이 성공합니다 이재명정부가 성공해야 국민이 행복합니다 이재명정부가 성공해야 국토균형발전이 이루어집니다 이재명정부가 성공해야 K민주주의와 인권이 꽃을 피웁니다 이재명정부가 성공해야 한반도의 평화의 봄이 다시 찾아옵니다
    • 09:44
    • 조회 110
    • 잡담
    9
    • 정청래는 핍박받으면서 투쟁하고 팬들이 옆에서 울부짖어주는 그느낌에 중독됨
    • 09:43
    • 조회 124
    • 잡담
    7
    • 노상원 수첩 얘기 옛날글 본줄
    • 09:42
    • 조회 51
    • 잡담
    • 정청래: 당대표실 앞에 이재명정부 1년 성과가 잘 정리되어 있다 제가 지시해서 이재명정부 1년간의 업적, 성과를 알기 쉽게 정리를 했다
    • 09:42
    • 조회 181
    • onair
    12
    • 진짜 당원들이 저런 사람을 당대표를 시켰다니 ㅋㅋㅋㅋㅋ아직도 재작년 얘기를 하고 있는 사람..
    • 09:42
    • 조회 31
    • 잡담
    • 정청래 평생업적 1.컷오프 2.노상원수첩
    • 09:42
    • 조회 25
    • 잡담
    • 아니 진심 노상원도 그만해 이색기야 개질려할듯
    • 09:41
    • 조회 48
    • 잡담
    1
    • 노상원한테 롯리 들고 면회라도 가야하는거 아님?
    • 09:40
    • 조회 46
    • 잡담
    1
    • 송영길 선거 전에 대통령 만난 것도 얘기 안 했잖아
    • 09:39
    • 조회 220
    • 잡담
    5
    • 노상원수첩에 이름 있는 사람들중에 텅 만큼 우려 먹는 사람 있냐?
    • 09:39
    • 조회 35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