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마플탐 좋은 거 뜨면 왜 이제 주냐고 마플 타고 마플 탈 거리 없으면 상상마플 타고 ㅈㄴ 옛날 거 가져와서 이랬던 거 짜증난다면서 마플탐 제발 탈덕을 해주셧으면
잡담 내돌팬들 ㄹㅇ 마플타려고 덕질하는 것 같애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맨날 마플탐 좋은 거 뜨면 왜 이제 주냐고 마플 타고 마플 탈 거리 없으면 상상마플 타고 ㅈㄴ 옛날 거 가져와서 이랬던 거 짜증난다면서 마플탐 제발 탈덕을 해주셧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