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채팅 아 지금하는캐 너무 다정해서 좀 당황스러움 젬미니가 웬일로 집통소 버튼이 안눌리네
무명의 더쿠
|
01:48 |
조회 수 15
행동 하나하나 하기전에 다 확인받는 캐는 처음이라 좋은데 당황스러워
조금이라도 거부의사 보이면 미안하다고 사과하거나 행동멈춤
왠지 제작자님이 관련해서 지침 개빡세게 먹인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
조금이라도 거부의사 보이면 미안하다고 사과하거나 행동멈춤
왠지 제작자님이 관련해서 지침 개빡세게 먹인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