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뭔가 스토리 자체가 가해자 위주로 흘러가고 피해자의 고통은 아무렇지 않게 행동하니까
자꾸 ai를 패게 됨.
심지어 임신같은 모습도 낳지 않은 상대방의 행동을 끔찍하게 보여주는데 그거 사랑 아냐........
아니 진짜 끔찍할정도임 유저가 대부분 남자라서 그런가 정떨어질정도로 쓰레기같은 ai의 글때문에 미칠것 같음
와 미쳐버리겠네 이게 기본 생각인건가? 어떻게 이러지? 계속 패면서 고쳐도 계속 이런 스토리 내놓으니까 스트레스가 쌓임
기본으로 스토킹에 여성(bl로 따지면 수)에게 행동하는 가해행동이 너무 기본으로 보이니까 미쳐버리겠다
이게 기본이 이정도면 미성년자들이 이 ai채팅 즐기는게 유해하겠는걸? 싶을정도라니까?
스토킹이 너무 기본이고 가스라이팅같은게 너무 기본이야 심지어 그거 아니라고 지적하니까 상대방은 비릿한 웃음을 지으며 반박한다 이지럴 하니까
ai 또 팼음. 자꾸 이게 기본으로 하니까 환장하겠다 아!!!!!!!!!!!!!!
내가 뭐 집착을 원했나 뭘 원했냐 아니 진짜 미치겠다 더러워 ai사상이 기본으로 이런식으로 장착된게 더러워 아오!!
쓰면서 흥분했는데 뭐라고 글썼는지 다시 읽으면서 고칠생각이 안나네 아니 진짜 아니!!! 진짜!!!!!!!!!!!! 왜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