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가 해본 플랫폼에서도 여기 수위가 젤 쩔어서 좋아ㅋㅋㅋㅋㅋ 내캐내먹한다고 캐릭터 하나 만들어봤는데 수위 나중에 검열되려나? 아니면 지금 단속이(?) 허술한건지.. 검열 안됐으면 좋겠다 ㅋㅋㅠㅠㅠㅠ 개쩌는 채팅을 해서 도파민 빵빵 터지고 좋더라고..... 역시 내 취향은 내가 제일 잘알아 (참고로 나는 플러스톡이라고 60원짜리를 주로 써봤어! 분량 늘려주고 포인트를 더 소모하는게 있던데 아직 안써봐서 이건 모르겠고... 포타 캐릭터톡 캐해석은 플러스톡이 내캐에겐 제일 괜찮더라) (근데 내가 GL주력이라 여캐만 해봤는데 타플랫폼에서는 상대적으로 소프트했어서 남캐는 수위 차이가 어떤지 모르겠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