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피지컬 구려서 게임안하는나덬~ 일주일은 걸릴듯
잡담/질문
답을 봐도 손가락이 못누름
27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4 | 06.21 | 39,46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0,92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568 | 먹거리 | 토스) 썬키스트 오렌지 100, 1L, 8개 (9,900원) | 07:48 | 46 |
| 274567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6단계 성공하니까 1493p준다 | 07:30 | 166 |
| 274566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닭보다 더 어렵긴한데 횟수가 훨씬 많은 느낌이네 1 | 07:26 | 88 |
| 274565 | 잡담/질문 | gs25 카카페 5천이상 3천할인 이거 2+1에도 쓸수있어? 3 | 05:52 | 294 |
| 274564 | 잡담/질문 | ㅇㄷㄷ 다들 여름브라 어디꺼입어? 12 | 05:20 | 916 |
| 274563 | 잡담/질문 | 버즈4 산덬들 케이스 뭐살꺼야? 1 | 05:17 | 145 |
| 274562 | 잡담/질문 | 홈플 크래커 이마트에도 들어온듯해 8 | 03:04 | 2,045 |
| 274561 | 잡담/질문 | 기웃기웃... 없다 ... ( ᵕ̩̩ㅅᵕ̩̩ ) 8 | 02:47 | 1,058 |
| 274560 | 잡담/질문 | 덬들은 케뱅 피자게임 링크 어디서 주고받아...? 5 | 02:23 | 515 |
| 274559 | 잡담/질문 | 아직 통과 못한 덬들 몇포야? 9 | 02:15 | 498 |
| 274558 | 잡담/질문 | ㅇㄷㄷ 근데 피자게임... 재밌어 3 | 02:15 | 340 |
| 274557 | 잡담/질문 | 피자 5단계 몇 점 줘? 3 | 02:08 | 345 |
| 274556 | 잡담/질문 | 안그래도 똥손인데 렉걸림ㅠㅠ 1 | 02:07 | 395 |
| 274555 | 먹거리 | 토스) 에상스팜 유러피안 샐러드 채소, 1kg, 1개 50%할인, 6,900원 (6,900원) | 02:03 | 395 |
| 274554 | 잡담/질문 | 케이뱅크 피자 뭐누르는지 몰라서 연습게임 날림... 4 | 02:02 | 535 |
| 274553 | 그 외/팁 | 네이버) 시리즈 전지적 독자 시점 오늘 하루 전 회차 무료 5 | 02:00 | 1,246 |
| 274552 | 잡담/질문 | 피자 찾기 피자 다 맛있어 보여서 그냥 누르게 됨 1 | 01:56 | 202 |
| 274551 | 잡담/질문 | 지금 내속도(4단계)라면 열흘넘게 걸릴거 같음 5 | 01:53 | 367 |
| 274550 | 잡담/질문 | 피자 성공한 사람들 아무리 많아도 500명 안될거같은데 8 | 01:49 | 735 |
| 274549 | 잡담/질문 | 샤갈 손가락이 너무 느림 1 | 01:45 | 1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