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좀 이상한가..?
이유는 모르겠지만 같은 민초나 레샤여도
파인트 같은거 시킬때 퍼주는(?) 아이스크림이 뭔가..뭔가 더 맛잇게 느껴져 ㅠㅋㅋㅋㅋ
그람수 당 가격은 레디팩이 싸서 저걸 해야하나 개큰 고민🫢
이유는 모르겠지만 같은 민초나 레샤여도
파인트 같은거 시킬때 퍼주는(?) 아이스크림이 뭔가..뭔가 더 맛잇게 느껴져 ㅠㅋㅋㅋㅋ
그람수 당 가격은 레디팩이 싸서 저걸 해야하나 개큰 고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4 | 06.22 | 27,1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9,08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2,818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594 | 잡담/질문 | 피자 성공한 사람들 아무리 많아도 500명 안될거같은데 3 | 01:49 | 55 |
| 274593 | 잡담/질문 | 샤갈 손가락이 너무 느림 1 | 01:45 | 44 |
| 274592 | 잡담/질문 | 케뱅 가입도 안해서 보기만 하는중 1 | 01:41 | 69 |
| 274591 | 잡담/질문 | 나 아직 3천5백포인데 가망있을까 5 | 01:40 | 79 |
| 274590 | 잡담/질문 | 피자 누르는덬들 꿀팁하나 1 | 01:40 | 125 |
| 274589 | 잡담/질문 | 답을 봐도 손가락이 못누름 5 | 01:35 | 119 |
| 274588 | 잡담/질문 | 케뱅 피자 혜택알람동의 버튼 어디에 있어? | 01:35 | 38 |
| 274587 | 잡담/질문 | 피자 기회 2번 남기고 성공했다 4 | 01:32 | 117 |
| 274586 | 잡담/질문 | 내가 돈으로 사는거도 아닌데 피자 개포모옴 ㅠㅠㅋㅋㅋㅋㅋ | 01:32 | 42 |
| 274585 | 잡담/질문 | 실패해도 5단계 노리라는 팁 받으면 뭐해 2 | 01:32 | 125 |
| 274584 | 잡담/질문 | ㅇㄷㄷ 롯데마트제타 어플 진짜 너무 구린거 같아 | 01:26 | 67 |
| 274583 | 생활용품 | LF몰) 슈즈 B급 패밀리세일 (탐스, 킨, 콜한 등) 2 | 01:25 | 319 |
| 274582 | 잡담/질문 | 5단계 절대안되는데 부러워죽겠닼ㅋㅋㅋㅋ 9 | 01:23 | 171 |
| 274581 | 잡담/질문 | 여기저기 피자 성공글 개많음 3 | 01:23 | 233 |
| 274580 | 잡담/질문 | 피자 하산 | 01:21 | 113 |
| 274579 | 잡담/질문 | 피자여 와라 2 | 01:21 | 289 |
| 274578 | 잡담/질문 | ㅇㄷㄷ 이거 넵다 쿠폰 0시발급한거 적용돼? 3 | 01:21 | 129 |
| 274577 | 잡담/질문 | 홈플러스 전단 봐ㅠㅠ 26 | 01:19 | 856 |
| 274576 | 잡담/질문 | 피자 너무 어려워ㅠㅠㅠㅠㅠㅠㅠ 1 | 01:19 | 73 |
| 274575 | 잡담/질문 | 케뱅 피자가 치킨보다 금방 소진될 것같은 이유가 6 | 01:15 | 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