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때 기준 1층 3분의 2는 나갔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토종한국인인 나도 ?? 인데 마크가????????
- 23:06
- 조회 0
- 잡담
-
- 기독교가 유독 심함 저거?
- 23:06
- 조회 1
- 잡담
-
- 욱일승천기 혹은 일베 같긴하네 저 짤보니까
- 23:05
- 조회 46
- 잡담
-
- 근데 어느정도 인지도있는 망돌말고 찐 망돌?은 어떻게 데뷔하는거야?
- 23:05
- 조회 25
- 잡담
-
- 어렸을 때 공부 잘했다고 그랬으면서..
- 23:05
- 조회 119
- 잡담
-
- 미국 역사 노예 해방 남북전쟁 이걸 빼고 논할수가 있나?
- 23:05
- 조회 15
- 잡담
-
- 캐나다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미국은 역사사회문학 과목으로만 배우는게 아니고 아예 기념일같은게 있음
- 23:05
- 조회 53
- 잡담
-
- 외국일이라 영어로 사과한거면 한국에서 터진 나치논란은 독일어로 사과하냐
- 23:05
- 조회 55
- 잡담
-
- 한국인이어도 영미권 컨텐츠 좋아하면 남부 연합기 대충 알지 않나
- 23:05
- 조회 115
- 잡담
-
- 사과문에 빈티지옷장에서 구한거다 =사복 아니야??
- 23:04
- 조회 37
- 잡담
-
- 본인이 사과한건 아닌거지?
- 23:04
- 조회 191
- 잡담
-
- 한국인한테 사과할일 아니라고 한국말 사과 없는거 뭐가 문제나고 쉴드개쪄
- 23:04
- 조회 51
- 잡담
-
- 미국에서 5년 이상 살았다고???
- 23:04
- 조회 62
- 잡담
-
- 아니 저 남부연합기가 문제라는걸 진짜로 '몰랐으려면' 역사를 리박스쿨에서 배웠어야함
- 23:04
- 조회 30
- 잡담
-
- 걍 이름 가리고 건물에 관심많은 독실한 개신교도 남부연합티 입는 남자 <- ㅅㅂ
- 23:04
- 조회 113
- 잡담
-
- 저걸 모르고 입을 수가 있나
- 23:04
- 조회 12
- 잡담
-
- 역사에 중세도 없는게 뭐 얼마나 외울게 있다고
- 23:04
- 조회 51
- 잡담
-
- 미국역사 정조때부터라고 하니까 약간 근본없어보이네
- 23:04
- 조회 23
- 잡담
-
- 미국의 남북전쟁이 뭔지만 알아도 남부연합기 이러면 등골이 싸해야 정상임
- 23:04
- 조회 40
- 잡담
-
- 그니까 이거라는 거잖음
- 23:04
- 조회 4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