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지성에 가까움) 홍조 많고 열 많은 좁쌀여드름 많은 피부타입이야
19일부터 오늘까지 쓴 후기라 사용기간이 길진 않음
내가 느끼기엔 피부 열감이 다른 토너패드보다 많이 내려갔었고
일단 가격대비 너무 맘에 들어서 계속 이것만 쓸거같음 ㅇㅇ
주 성분이 뭔진 모르겠는데 캡쳐해둔거 올려두고감
수부지(지성에 가까움) 홍조 많고 열 많은 좁쌀여드름 많은 피부타입이야
19일부터 오늘까지 쓴 후기라 사용기간이 길진 않음
내가 느끼기엔 피부 열감이 다른 토너패드보다 많이 내려갔었고
일단 가격대비 너무 맘에 들어서 계속 이것만 쓸거같음 ㅇㅇ
주 성분이 뭔진 모르겠는데 캡쳐해둔거 올려두고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