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디 국내선예매 안하는것보다 한복이랑 축구국대유니폼 죽어도 안입히는게 진심 제일 이상해보임
무명의 더쿠
|
15:23 |
조회 수 210
(멤탓하는글 아니니까 중멤타령할거면 꺼지셈) 걍 소속사가 ㄹㅇ 레전드 병신같음 당장 하이브 다른그룹들 다입던데 대한축구협회 엠버서더만 아직도 안입음 솔직히 기괴할정도임
(멤탓하는글 아니니까 중멤타령할거면 꺼지셈) 걍 소속사가 ㄹㅇ 레전드 병신같음 당장 하이브 다른그룹들 다입던데 대한축구협회 엠버서더만 아직도 안입음 솔직히 기괴할정도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