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반기에 인스파였을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믐 파츠 아직까지 안내는거 솔직히 표독스럽기그지없다 ㅋㅋㅋㅋㅋㅋㅋ
- 17:08
- 조회 11
- 잡담
-
- 동양권 벗어나면 응원봉 되게 다양하게 들고올던데
- 17:08
- 조회 24
- 잡담
-
- 이거 믐 진짜 사진 잘나오지않았냐?
- 17:08
- 조회 58
- 잡담
-
- 나는 슬기가 만봉이 흔들다가 저절로 뽀개졌을때 이젠 리뉴얼 해줄줄
- 17:08
- 조회 36
- 잡담
-
- 그 뭐냐 제왑 돈 없던시절에 투피엠이 일본에서 뺑이쳤다매
- 17:08
- 조회 13
- 잡담
-
- 나 근데 진짜 위츄 하나 받은 적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08
- 조회 13
- 잡담
-
- 우린 그룹팬이라는 이유로 a멤 개인봉 들고 b멤콘서트 감
- 17:08
- 조회 35
- 잡담
-
- 얘들아 나 전세사기 당한거 보증금 돌려받는다 ㅠㅠ 눈물줄줄 ㅠㅠ
- 17:07
- 조회 80
- 잡담
-
- 2세대랑 4세대 같이 파는데 2세대 오프때는 묘하게 그룹봉 들고오면 좋겠고 4세대는 지금 당장 개인봉 생기고 오프에서 봐도 괜차늠
- 17:07
- 조회 28
- 잡담
-
- 레몬탱 음원보다 뮤비로 볼때 더 좋음 뭔가
- 17:07
- 조회 12
- 잡담
-
- 근데 투피엠 그룹봉을 지금 살 수가 있어? 팔아?
- 17:07
- 조회 55
- 잡담
-
- 뉴믐 판때기좀 팔아줬으면 좋겠어
- 17:07
- 조회 7
- 잡담
-
- 레벨봉은 리뉴얼한적없어?
- 17:07
- 조회 45
- 잡담
-
- 첫 플 타게한 글은 연차 갠활 이런얘기없고 걍 그룹콘에 개인응원봉 이런게 다였어....그래서 다들 연차가 낮은쪽들을 생각한거고 거기에 개인응원봉..? 근데 알고보니 2세대...
- 17:07
- 조회 96
- 잡담
-
- 요즘 근데 잡덕 개많아서 쌩판 타돌 인형이나 키링 달고다니는 사람들 많음
- 17:06
- 조회 22
- 잡담
-
- 내유닛 행사오프뛸때 동행구했는데 타유닛팬이었음ㅋㅋㅋ
- 17:06
- 조회 19
- 잡담
-
- 타유닛콘에 위츄 17개 달고 오면
- 17:06
- 조회 117
- 잡담
-
- 레벨봉은 리뉴얼 해줄때도 됐는데 징하게도 안해주네
- 17:06
- 조회 71
- 잡담
-
- 아니 레벨은 오래된게 문제가 아니라 내구성 발광 너무 구려서 해야함 좀만 흔들어도 부러짐
- 17:06
- 조회 32
- 잡담
-
- 아니 ㅌㅍㅇ은 요즘도 콘을 도쿄돔에서 하는구나
- 17:06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