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얼음여왕 딜러였으면좋겠다
284 6
2026.06.23 12:19
284 6

찌라시 이딴거아님

 

그냥 그랫으면 좋겠다는거니까 난아닌데 시전안해도됨 그냥내가그랬으면 좋겠어서 뻘글쓴거임 서폿이어도 풀돌할거임~

 

 

 

아무튼 나는 돌파많이하는편인데 집정관이 딜러면 이정도까지 해준다를 마비카로 보여준게 너무 좋았어서

 

이런캐 고돌파 또하고싶음ㅋㅋ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00 00:05 6,8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0,49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알림/결과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21.05.16 156,798
공지 알림/결과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21.05.16 115,6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2691 잡담 마비카 있으면 시틀은 뽑아야겠지 11:31 5
122690 잡담 pv 언제뜰거같아? 1 11:29 12
122689 잡담 난 알탐 적왕설 아직도 믿고잇음 4 10:46 90
122688 잡담 오늘은 pv 뜨나? 4 10:43 81
122687 잡담 휴양촌 이제서야 밀고있는데 쵸코대장때메 좃댔어 5 02:20 347
122686 잡담 풍뎅이 미친새키.. 2 01:31 116
122685 잡담 이런 몸빵 다인 하지말아달라...... 1 00:39 322
122684 잡담 최근 니콜궁쓰면 렉걸리는거때문에 그래픽품질 낮췄는데 3 00:13 312
122683 잡담 ㄱㅇㅇ 2 06.24 260
122682 잡담 맨날 폰으로 해서 그래픽 젤 높은거 첨 적용해봤는데 개안하는거같아 2 06.24 351
122681 잡담 난 모션유출이 젤 웃긴게 1 06.24 345
122680 잡담 호요페어에 올라온 산드로네 애니 귀엽다 06.24 218
122679 잡담 노드크라이 버전 초기 신맵 찌라시 보는데 4 06.24 468
122678 잡담 카즈하 유출도 개웃겼음 15 06.24 859
122677 잡담 유출러들 끼리 맞다 아니다 싸움 아닌 싸움 할 때가 젤 웃김 06.24 93
122676 잡담 호두 따라한 유출도 개웃겼는데 8 06.24 651
122675 잡담 버전말 할거없어서 이러고 놀고있음 06.24 270
122674 잡담 개웃기네 4 06.24 493
122673 잡담 역시 아무래도 역대 신빙성 1위 유출은 8 06.24 668
122672 스퀘어 「여름! 귀향? 폰티날리아 축제!」 「여덟 번째 달」 버전 신규 무기 안내 5 06.24 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