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라시 이딴거아님
그냥 그랫으면 좋겠다는거니까 난아닌데 시전안해도됨 그냥내가그랬으면 좋겠어서 뻘글쓴거임 서폿이어도 풀돌할거임~
아무튼 나는 돌파많이하는편인데 집정관이 딜러면 이정도까지 해준다를 마비카로 보여준게 너무 좋았어서
이런캐 고돌파 또하고싶음ㅋㅋ
찌라시 이딴거아님
그냥 그랫으면 좋겠다는거니까 난아닌데 시전안해도됨 그냥내가그랬으면 좋겠어서 뻘글쓴거임 서폿이어도 풀돌할거임~
아무튼 나는 돌파많이하는편인데 집정관이 딜러면 이정도까지 해준다를 마비카로 보여준게 너무 좋았어서
이런캐 고돌파 또하고싶음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