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을 원석이 업을거기때문
만약 안모아놧는데 비틱으로 나오면
안모아놔서 나왓네 굿. 하면되니까 뭐가됏든 안모으는게 이득이란 결론에 도달
(걍 ㅈㄴ 귀찮은거 맞음 응)
만약 안모아놧는데 비틱으로 나오면
안모아놔서 나왓네 굿. 하면되니까 뭐가됏든 안모으는게 이득이란 결론에 도달
(걍 ㅈㄴ 귀찮은거 맞음 응)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8 | 06.22 | 20,0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7,021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2626 | 잡담 | 아.. 겜 권태기인가봐 3 | 14:18 | 100 |
| 122625 | 잡담 | 생각해보니 스킨 내주는 기준을 잘 모르겠당 7 | 14:03 | 102 |
| 122624 | 잡담 | 서브탐측유닛 레이더 있어도 못찾겠네 | 13:58 | 27 |
| 122623 | 잡담 | 엉클무묭)스네즈나야 pv는 내일 1 | 13:46 | 97 |
| 122622 | 잡담 | 아 간만에 개웃긴 버그 ㅋㅋㅋㅋㅋㅋㅋㅋ 6 | 13:26 | 179 |
| 122621 | 잡담 | 몬드 극한의 음기 vs 극한의 양기 1 | 13:20 | 148 |
| 122620 | 잡담 | 2차) 나만이생각한거아니었구나 5 | 13:13 | 212 |
| » | 잡담 | 서브탐측유닛 안모으고 있음 | 13:11 | 73 |
| 122618 | 잡담 | 갤스 2만원 할인쿠폰 선착순 빨리받아 !!! 8 | 13:09 | 156 |
| 122617 | 스퀘어 | 「명탐정 헐록의 변주곡」 샤를로트 신규 코스튬 쇼케이스 3 | 13:05 | 143 |
| 122616 | 잡담 | pv23일이라고 뿌린 사람들 ㅉㄹㅅ 싹 다 거른다 ㅡㅡ 3 | 13:03 | 197 |
| 122615 | 스퀘어 | 사이노의 생일 4 | 13:00 | 110 |
| 122614 | 잡담 | 신캐 중에 제복 입은 청소년 남녀캐 있으면 소원이 없겠다... | 13:00 | 45 |
| 122613 | 잡담 | 얼음여왕 딜러였으면좋겠다 6 | 12:19 | 160 |
| 122612 | 잡담 | 오늘 뜰까? 오늘안뜨면 언제뜰까 심심하니까 오늘떳으면 4 | 12:01 | 128 |
| 122611 | 잡담 | 오늘 뜰까 7 | 11:40 | 150 |
| 122610 | 잡담 | 코스ㅈㅇ) 산드로네 코스옷 보는데 13 | 10:31 | 380 |
| 122609 | 잡담 | 오 트위터에서 산드로네 원래 긴 치마 바탕으로 만든 모델링? 보는데 15 | 01:09 | 733 |
| 122608 | 잡담 | 아니 이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06.22 | 544 |
| 122607 | 잡담 | 이딴 다인이벤트 다신 하지 말자 4 | 06.22 | 5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