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병=취사병인데 대용량 전문이라 삽으로 고기 볶고 그럼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031195 무명의 더쿠 | 11:21 | 조회 수 173 근데 갑자기 단촐하게 후라이팬 쓰라고 하면 어케 하겠어 그냥 사회의 음식 시켜먹으라고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