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쿠같은덴 그래봤자 익명이니까 누군지도 몰라서 어그래 하고 무시하면 그만인디 누군지 아는 사람이 맨날 그러니까 내가 다 정신병걸리것어
잡담 ㅇㄹ sns에서 계속 부정적인말 하는 사람 넘 피곤하다..
566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더쿠같은덴 그래봤자 익명이니까 누군지도 몰라서 어그래 하고 무시하면 그만인디 누군지 아는 사람이 맨날 그러니까 내가 다 정신병걸리것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