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1주년전에 입덕
소극장 첫단콘 자세히 말하면 주어까지면 그런데 암튼 큰공연장 콘서트도가보고 최애 아파서 활중때 n명이서하는 단체행사도 시간나면 가고 진짜진짜 사랑해서 일본돔투어 지역마다 다가고 멤버들 개인 생파 멤개인팬미팅도 올콘갔는데 이제는 좀 후련함 ..(돌보러 주마다 일본간적도있고 일본인수준이였음)
탈덕은 아닌데
예전같은마음은 아닌데 응원함.. 행복했다
소극장 첫단콘 자세히 말하면 주어까지면 그런데 암튼 큰공연장 콘서트도가보고 최애 아파서 활중때 n명이서하는 단체행사도 시간나면 가고 진짜진짜 사랑해서 일본돔투어 지역마다 다가고 멤버들 개인 생파 멤개인팬미팅도 올콘갔는데 이제는 좀 후련함 ..(돌보러 주마다 일본간적도있고 일본인수준이였음)
탈덕은 아닌데
예전같은마음은 아닌데 응원함.. 행복했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2 | 00:05 | 8,21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66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70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380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2657 | onair | 슈팅이란걸 드디어 1개 봄 | 11:17 | 0 |
| 30942656 | 잡담 | 손흥민은 공받으면 바로 돌리고 그러는데 왜 다른 선수들은 공받으면 | 11:17 | 0 |
| 30942655 | onair | 저 선수 누구야? | 11:17 | 2 |
| 30942654 | onair | 손 옌 합 잘하면 넣겟다 | 11:17 | 6 |
| 30942653 | onair | 근데 전반보다 훨나은듯 | 11:17 | 4 |
| 30942652 | onair | 저 멕시코 사람들 동시간에 자국 경기 있는데도 여기 와있는거ㅋㅋㅋㅋㅋㅋ | 11:17 | 64 |
| 30942651 | onair | 아 까비 | 11:17 | 13 |
| 30942650 | onair | 아악 까비 그래도 좋았다 | 11:17 | 15 |
| 30942649 | onair | 관중이 저렇게 소리 지르는거 멕시코가 골 넣어서 그런거야? 1 | 11:17 | 17 |
| 30942648 | onair | 진짜 싸웠나......? | 11:17 | 264 |
| 30942647 | onair | 우리는 왜케 공을 잡으면 올려줄 줄을 모르고 다 뒤로 돌리는거임 | 11:17 | 30 |
| 30942646 | onair | 멕시코 관중 왜 여기 와서 다른 경기 봐 ㅋㅋㅋㅋㅋㅋㅋ | 11:17 | 58 |
| 30942645 | onair | 나 근데 손흥민 의존증이 있는 건가 마음이 좀 편해짐 ㅋㅋㅋ 2 | 11:17 | 117 |
| 30942644 | onair | 남아공은 수비 그래도 열심히 한다 | 11:17 | 21 |
| 30942643 | onair | 이미 말려서 멘탈 걱정임 | 11:17 | 65 |
| 30942642 | onair | 후반 가니까 남아공 좀 사리는듯 | 11:17 | 75 |
| 30942641 | onair | 멕시코가 이겨야 우리가 가기편해 | 11:17 | 46 |
| 30942640 | onair | 우리도 지난번에 멕시코 올려줬잖아 1 | 11:16 | 218 |
| 30942639 | onair | 멕시코가이기면우리한테좋은거임? 7 | 11:16 | 333 |
| 30942638 | onair | 멕시코팬들 부럽다 관전중인데 우리팀 골소식까지 들림 | 11:16 | 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