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본인 아이돌때를 생각하나?요즘 제작비 규모를 모르는건지 아무리 사장이 몰라도 1인회사도 아니고 밑에서 다 올릴거아냐 대체?뭐야? 투자규모랑 음판수량 이런거 왜이렇게 현실감각이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