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안파는거 커버 컨텐츠 업로드 안되는거 ep2활동계획..뭐아무리 불만이다 뭐다해도 소리없는 아우성이고 아무도 피드백을 안해주니 너무 답답해 중소는 이런거야? 중소돌 처음파바서 속터지네 아님 모비가 일을안하는건가
잡담 불만이 있는데 해소가 안되니깐 너무 스트레스야
157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앨범 안파는거 커버 컨텐츠 업로드 안되는거 ep2활동계획..뭐아무리 불만이다 뭐다해도 소리없는 아우성이고 아무도 피드백을 안해주니 너무 답답해 중소는 이런거야? 중소돌 처음파바서 속터지네 아님 모비가 일을안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