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티나게 글쓰는데 본인 가수가 주도하는 투어에 애들 게스트로 데리고 가는거니까 본인들도 별 생각이 없고 그걸로 얻을것만 생각나겠지 투어 발표할때도 소통앱도 찾아가서 얘기해주고 그랬다며 본인들은 즐겁겠네 정작 그 소속가수 팬덤은 미리 공지도 못받고 같이 활동한것도 참아주고 기다렸더니 그것도 결국 게스트로 데려가려는 빌드업이었고 팬들이랑 첫투어 서사도 뺏겼는데.. 헤이터 취급 겨우 잊을만하면 나타나서 자꾸 훈수두는데 제발 훈수 그만 좀 뒀으면 좋겠어 소속사 사장 옹호하는 수준을 넘어서 무슨 선배 팬덤이 나타나서 이래라저래라하는 기분이야
잡담 마플 미안하고 이따 삭제할건데 대표팬분들
158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