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매일 매일 무언가를 선택해야해서 주식이 너무 힘들다ㅠㅠ
436 14
2026.06.22 16:34
436 14

 

그냥 한탄하는 글인데.. 주식하고 나서 다른데 돈 안쓰고 주식으로 그래도 조금이라도 벌어서 좋긴한데

매 순간 선택을 하고 고민을 하는게 너무 피곤해 ㅠㅠㅠㅠ 내가 아직 초보라서 그런건가..

몇개월째 매일 자기전에 내일 프장에 살까 말까 고민하고 프장되면 본장에 살까 말까 고민하고ㅠㅠ

 

매수매도할때도 이걸 얼마에 걸어야하는지 몇주를 사야하는지 이벤트때는 오를지 말지

내 선택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지니까 최대한 후회 안하는 쪽으로 하고싶어서 머리 쥐어짜내는데 ㅋㅋㅋ

공부한다고 다 맞출수있는것도 아니고.. 

 

매일매일 어쩜 오르락 내리락이 드라마틱한지 길게 고민할 시간도 없는거같아 ㅋㅋㅋ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87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345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6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99,88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8084 잡담 ace k반도체탑2 이거는 주방 줄임말 있어?? 09:59 2
818083 잡담 센레 없으면 허전해서 09:59 5
818082 잡담 오르면 올라서 좋고 내리면 매수 기회 봐서 좋고 09:59 10
818081 잡담 타미 간에 기별도 안감 09:59 9
818080 잡담 하닉 외인 기관이 다 파는데도 오르네 2 09:59 165
818079 잡담 삼전우 배당금 본주 대비 얼마 더 줘? 09:59 15
818078 잡담 잠깐 시총순위 바뀌고 급락한거 생각해보면 웃기다ㅋㅋㅋ 1 09:58 101
818077 잡담 걍 어제내린거의 절반정도 회복시키고 내일다시떨구고 이럴거같음 그렇게 전고가기 어렵겠다고 개미들 학습시킨다음에 09:58 64
818076 잡담 니케이 음전했네 1 09:58 49
818075 잡담 국장 다들 좀 팔았어? 10 09:58 210
818074 잡담 하닉 외인 연기금 빼는 중인데 오르고 있는거임? 3 09:58 332
818073 잡담 하락했을때 사긴하는데 어깨에서 사서 별달리 수익 안나는 사람 ㄴㅇㄴ.. 1 09:57 55
818072 잡담 어제 산 사람들도 매수시점에 따라 손실자, 이득자 나뉜건가..? 09:57 20
818071 잡담 쏠탑에도 스퀘어 있나? 7 09:57 182
818070 잡담 덬들이라면 어디에 물탈래..? LS일렉트릭 vs SK이노베이션 10 09:57 45
818069 잡담 수급 원하는 종목있음? 11 09:56 159
818068 잡담 제발 마크롱 선반영 개크게 된것이길 09:56 72
818067 잡담 쏠탑 평단 16000정도에 60주 있는데 추매를 할까 말까 1 09:56 66
818066 잡담 스트레스 받는거에 비해 수익은 얼마안되지않냐.. 3 09:56 160
818065 잡담 청약 깨면 연말정산 받은거 토해내는거 있지? 09:56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