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는 -15%고 sk이노베이션 -30%..
둘 다 양전해서 탈출 기회는 있었는데 엘에스일렉은 1주씩 탈출하다가 남은 애들이고
슼이노베이션은 양전때 물린거 보상받아야지 하고 기다리다가 다시 내려감ㅠ
뉴스 보면 ls일렉이 전망이 더 좋은 느낌ㅜ
잡담 덬들이라면 어디에 물탈래..? LS일렉트릭 vs SK이노베이션
138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