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한탄하는 글인데.. 주식하고 나서 다른데 돈 안쓰고 주식으로 그래도 조금이라도 벌어서 좋긴한데
매 순간 선택을 하고 고민을 하는게 너무 피곤해 ㅠㅠㅠㅠ 내가 아직 초보라서 그런건가..
몇개월째 매일 자기전에 내일 프장에 살까 말까 고민하고 프장되면 본장에 살까 말까 고민하고ㅠㅠ
매수매도할때도 이걸 얼마에 걸어야하는지 몇주를 사야하는지 이벤트때는 오를지 말지
내 선택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지니까 최대한 후회 안하는 쪽으로 하고싶어서 머리 쥐어짜내는데 ㅋㅋㅋ
공부한다고 다 맞출수있는것도 아니고..
매일매일 어쩜 오르락 내리락이 드라마틱한지 길게 고민할 시간도 없는거같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