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
06.21 |
19,51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4,43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공지
|
알림/결과 |
정치 정리 구글시트📊 🔥11월 15일 2차 업데이트🔥 + 주요 이슈 정리 도와줘!
62 |
25.09.09 |
47,131 |
|
공지
|
알림/결과 |
☎️국회의원에게 정책 및 민원 제안 / 청와대 국민사서함☎️
17 |
25.09.01 |
54,235 |
|
공지
|
알림/결과 |
💙더쿠 정치방 슬로건 모음집💙
86 |
25.07.24 |
84,883 |
|
공지
|
알림/결과 |
📘국회에서 뭘하나요📘본회의 의안 정리📘 (8월 27일 본회의 업뎃 완)
76 |
25.07.24 |
91,151 |
|
공지
|
알림/결과 |
걍 여기서 인구조사 하면 안됨?
1769 |
25.07.22 |
108,49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929630 |
잡담 |
속보] 김 총리, 지지율 하락에 "당이 훨씬 큰 책임감 갖고 잘해야"
1 |
10:49 |
36 |
|
929629 |
onair |
김민석이 지난 일년에 대한 질문을 해달라고 했는데도 기레기들 죄다 당정문제만 물어보내
|
10:48 |
54 |
|
929628 |
잡담 |
특검은 왜 자꾸 홍장원 소환조사하는거야??
4 |
10:47 |
85 |
|
929627 |
잡담 |
유시민 자녀때문에라도 대선 못나와ㅋㅋㅋㅋ
3 |
10:47 |
180 |
|
929626 |
onair |
지금 이후로도 대통령님의 역량과 리더십은 임기 마지막날까지 극대화되서 발휘될것이기 때문에 지금은 당이 훨씬 더 책임감을 갖고 잘 해야 할 때이다
2 |
10:46 |
71 |
|
929625 |
잡담 |
김민석 중국어도 잘 해?
3 |
10:45 |
149 |
|
929624 |
잡담 |
보완수사권 타령 지겨운데 보완수사권 폐지 외치자
|
10:45 |
43 |
|
929623 |
잡담 |
영기리 보이 오늘
|
10:44 |
56 |
|
929622 |
잡담 |
모두를 하나로 묶는 놀라운 조국의 힘
1 |
10:43 |
120 |
|
929621 |
잡담 |
올공 부실대가리들하고 한편 먹고 방치하는 경찰을 보고도 보완수사권 폐지하자는 얘기하는 건 진심 지능 문제임
|
10:43 |
28 |
|
929620 |
잡담 |
중국도 아는 걸 딴지는 모른다고?
3 |
10:42 |
135 |
|
929619 |
잡담 |
중국에선 김민석이 향후 권력이라고 보는거 같네
6 |
10:41 |
355 |
|
929618 |
잡담 |
가끔 이재명이 기특하다는 글 올라오는데
|
10:40 |
124 |
|
929617 |
잡담 |
민주당 지지층은 보완수사권만 없애주면 앞으로 대통령 무한 지지하는거야?
4 |
10:40 |
146 |
|
929616 |
잡담 |
송영길 면전에서 송영길 눈도 못쳐다볼 것들이 깝싸는거 존나 웃기네
|
10:40 |
54 |
|
929615 |
잡담 |
정청래가 나온다는건
2 |
10:39 |
186 |
|
929614 |
잡담 |
[전격시사] 한민수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 비서실장 - “당내 계파 없어…모두 친명이고 찐명” “송이 3파전 시사? 직접 출마 결정 해야” 연일 ‘정청래 비판’ 송영길, 당대표 출마?
2 |
10:39 |
66 |
|
929613 |
잡담 |
뉴이재명 처음 화자될 때 개난리치던거 지금 생각해도 기괴함
|
10:38 |
66 |
|
929612 |
잡담 |
왜 문재인은 중앙일보 강민석도 텀 없이 바로 대변인으로 썼는데 뭐 문제있음???? 노정연 끝까지 괴롭힌 윤석열 검총 썼는데 이게 왜? 노무현 끝까지 괴롭힌 한승희 국세청장 임명했는데 왜???ㅋㅋㅋㅋ
|
10:38 |
103 |
|
929611 |
잡담 |
김민석은 다 좋은데 발음 새는게 매번 좀 거슬림
23 |
10:36 |
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