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러셀은 걍 키미 잡아두는 건가?

무명의 더쿠 | 06-14 | 조회 수 143

뭔가 해밀턴 일찌감치 포기하고 키미 노리나 싶기도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 F1 스케쥴 - 날짜 / 시간 / 결과(한국시간 기준) 7
  • [🏎️밀려드는 뉴비에게~~f1방 입덕 가이드৻(≧ᗜ≦৻)] 30
  • 그럼 이참에!!!!엪원방 인구조사 가자ᐠ( ᑒ )ᐟ 23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월드컵 경기 시작할 때 마다 국가들으면 상당히 위화감이 느껴짐
    • 02:00
    • 조회 132
    • 잡담
    1
    • 막스 덕후들에게
    • 06-22
    • 조회 209
    • 잡담
    3
    • 사인스 : 막스는 유일하게 마케팅이나 인터뷰를 안할수있는 조항이 있는 드라이버이다
    • 06-22
    • 조회 342
    • 잡담
    1
    • 작년 오스트리아 휠투휠 진짜 대박이었는데
    • 06-22
    • 조회 188
    • 잡담
    • 막스 월드컵 보겠지?
    • 06-21
    • 조회 639
    • 잡담
    4
    • 심심한데 덬들은 엪원 좋아하는 짤이나 장면 있어?
    • 06-20
    • 조회 600
    • 잡담
    7
    • 르끌 몸무게 68이군아
    • 06-20
    • 조회 878
    • 잡담
    5
    • ㅇㅇㅍㅇ 제네시스 마그마 팀들은 피트크루들한테 웨어러블 로봇 입히나봐
    • 06-19
    • 조회 711
    • 잡담
    8
    • 선수들에게는 미안하지만 경기 매주 있으면 좋겠다
    • 06-19
    • 조회 292
    • 잡담
    1
    • 리암은 틱톡 왤케 잘 찍는거얔ㅋㅋㅋㅋㅋㅋ
    • 06-19
    • 조회 437
    • 잡담
    3
    • 멜세 패널티 검토 철회 관련 팀 성명 올렸네
    • 06-19
    • 조회 1029
    • 잡담
    12
    • 사인츠 포디움때 페라리 다른 데서 기다린거
    • 06-19
    • 조회 576
    • 잡담
    1
    • 코리아 gp 시절즈음부터 F1 봤던 사람으로서 각팀 세컨 드라이버 잔혹사 하면
    • 06-18
    • 조회 1129
    • 잡담
    14
    • 트위터하다가 F1 여덬이라 초공감되는 영상을 봄
    • 06-18
    • 조회 887
    • 잡담
    5
    • 알론소는 왜 루키라 불러?
    • 06-17
    • 조회 776
    • 잡담
    8
    • 나 진짜 알못인데 멜세가 유독 지금 레이싱때 내전이 거친?격한? 편이야?
    • 06-17
    • 조회 977
    • 잡담
    13
    • 요즘 내 새로운 웃음벨
    • 06-17
    • 조회 1047
    • 잡담
    12
    • 난 페라리 웃겼던거 미케닉들이 르끌 공주님이라고 부르는거
    • 06-17
    • 조회 1075
    • 잡담
    5
    • 사인츠도 페라리때 포디엄에서 무시당한 적 있어?
    • 06-17
    • 조회 1476
    • 잡담
    20
    • 루키시즌 이래로 샤를이 이렇게 눈을 또릿하게 뜬적이 있었나 싶다
    • 06-17
    • 조회 1006
    • 잡담
    9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