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해밀턴 일찌감치 포기하고 키미 노리나 싶기도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월드컵 경기 시작할 때 마다 국가들으면 상당히 위화감이 느껴짐
- 02:00
- 조회 132
- 잡담
-
- 막스 덕후들에게
- 06-22
- 조회 209
- 잡담
-
- 사인스 : 막스는 유일하게 마케팅이나 인터뷰를 안할수있는 조항이 있는 드라이버이다
- 06-22
- 조회 342
- 잡담
-
- 작년 오스트리아 휠투휠 진짜 대박이었는데
- 06-22
- 조회 188
- 잡담
-
- 막스 월드컵 보겠지?
- 06-21
- 조회 639
- 잡담
-
- 심심한데 덬들은 엪원 좋아하는 짤이나 장면 있어?
- 06-20
- 조회 600
- 잡담
-
- 르끌 몸무게 68이군아
- 06-20
- 조회 878
- 잡담
-
- ㅇㅇㅍㅇ 제네시스 마그마 팀들은 피트크루들한테 웨어러블 로봇 입히나봐
- 06-19
- 조회 711
- 잡담
-
- 선수들에게는 미안하지만 경기 매주 있으면 좋겠다
- 06-19
- 조회 292
- 잡담
-
- 리암은 틱톡 왤케 잘 찍는거얔ㅋㅋㅋㅋㅋㅋ
- 06-19
- 조회 437
- 잡담
-
- 멜세 패널티 검토 철회 관련 팀 성명 올렸네
- 06-19
- 조회 1029
- 잡담
-
- 사인츠 포디움때 페라리 다른 데서 기다린거
- 06-19
- 조회 576
- 잡담
-
- 코리아 gp 시절즈음부터 F1 봤던 사람으로서 각팀 세컨 드라이버 잔혹사 하면
- 06-18
- 조회 1129
- 잡담
-
- 트위터하다가 F1 여덬이라 초공감되는 영상을 봄
- 06-18
- 조회 887
- 잡담
-
- 알론소는 왜 루키라 불러?
- 06-17
- 조회 776
- 잡담
-
- 나 진짜 알못인데 멜세가 유독 지금 레이싱때 내전이 거친?격한? 편이야?
- 06-17
- 조회 977
- 잡담
-
- 요즘 내 새로운 웃음벨
- 06-17
- 조회 1047
- 잡담
-
- 난 페라리 웃겼던거 미케닉들이 르끌 공주님이라고 부르는거
- 06-17
- 조회 1075
- 잡담
-
- 사인츠도 페라리때 포디엄에서 무시당한 적 있어?
- 06-17
- 조회 1476
- 잡담
-
- 루키시즌 이래로 샤를이 이렇게 눈을 또릿하게 뜬적이 있었나 싶다
- 06-17
- 조회 10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