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ㄷㄷ주변에 진짜우유라떼 파는곳이 없음ㅜㅜ 미리 알수없낫 https://theqoo.net/theqdeal/426098418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638 딜방에서 정보알고 가도 다 바닐라만 있고..라떼류를 아예 안하는곳도 있드라얼마나 먹고싶으면 딜가 아니어도 정가주고 사마시고 싶음ㅋㅋ아이스라떼 처돌인데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