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고있던 갤북 8시에 라이브 한다는데
지금 들어가면 적립은 2% 더 되는걸로 나오는데
방송 제목에는 멤버십 3%도 추가 적립이 있는거 같더라고
근데 판매 기본가를 방송전에 바꾸는 경우도 있나 싶어서ㅠㅠ
금액이 크니까 3%도 꽤 큰거 같아서 고민되네
지금 들어가면 적립은 2% 더 되는걸로 나오는데
방송 제목에는 멤버십 3%도 추가 적립이 있는거 같더라고
근데 판매 기본가를 방송전에 바꾸는 경우도 있나 싶어서ㅠㅠ
금액이 크니까 3%도 꽤 큰거 같아서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