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헬시오***유산균 하루에 1알 먹고 있었는데 질유산균도 같이 먹으려고 자로우어쩌고 샀는데 잘못샀어ㅠㅠㅠㅠ 통에 안들어 있기에 이상해서 검색해보니 자로우도 그냥 유산균 사버림ㅠㅠ 첫날 모르고 둘다 같이 먹어븜
두개 동시에 같이 먹으면 안되는거지?
유산균 은근 안맞아서 락토* 이런거 먹으면 오히려 변비생겼는데ㅠㅠㅠ
두개 동시에 같이 먹으면 안되는거지?
유산균 은근 안맞아서 락토* 이런거 먹으면 오히려 변비생겼는데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5 | 06.25 | 37,09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9,44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9,736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843 | 잡담/질문 | 무풍은 어떤모델을 사도 곰팡이 펴? 6 | 16:13 | 241 |
| 275842 | 잡담/질문 | 갤럭시 뒤늦게 참전하려는데 | 16:07 | 116 |
| 275841 | 잡담/질문 | 요즘 햇반 딜도 있었어 ㅠㅠㅠ?? 1 | 16:05 | 78 |
| 275840 | 먹거리 | 오늘의집) 오징어땅콩 5개+스윙칩 갈비라면 5개+도도한나쵸 치즈 5개 (8,118원) 4 | 16:05 | 154 |
| 275839 | 잡담/질문 | sk브로드밴드 인터넷+티비 신청해서 삼성무빙스탠드 받아본 덬 있어? | 16:03 | 49 |
| 275838 | 잡담/질문 | 우리동네 수박빙수 시키면 이렇게 나오는데 1 | 16:02 | 365 |
| 275837 | 잡담/질문 | 어느지역다이소다 이렇게 황치즈가많아?? 4 | 16:00 | 312 |
| 275836 | 잡담/질문 | 넾다 20퍼 받은 덬들아 혹시 가격 봐줄수있어? 3 | 15:49 | 147 |
| 275835 | 잡담/질문 | 갤탭 S10 FE 5G 76만원대인데 더 기다려볼까? 2 | 15:46 | 102 |
| 275834 | 잡담/질문 | 갤26 256 잘 산건가 봐주겠니 2 | 15:40 | 313 |
| 275833 | 잡담/질문 | 근처 다이소 황치즈 940개 뜬다 14 | 15:40 | 756 |
| 275832 | 잡담/질문 | 넾다세일 쿠폰 받은 덬 나 이거 얼마 적용되는지 봐줄래? 2 | 15:37 | 103 |
| 275831 | 잡담/질문 | 제습기 딜은 없을까?? | 15:30 | 40 |
| 275830 | 잡담/질문 | 환급형 할인 시러 그냥 할인 조. 6 | 15:24 | 517 |
| 275829 | 잡담/질문 | ㅇㄷㄷ 오늘 덬들 외출했어? 12 | 15:18 | 737 |
| 275828 | 잡담/질문 | 소신발언)쿠폰 선착순,한정 이런거 너무 쪼잔하다고 생각합니다 11 | 15:15 | 518 |
| 275827 | 잡담/질문 | 다이소에서 황치즈칩 사왔어 4 | 15:15 | 952 |
| 275826 | 잡담/질문 | 스탠리 베이비바우처50%랑 넾다20%랑 중복되는지 알려주라 3 | 15:07 | 394 |
| 275825 | 잡담/질문 | 네이버페이에서 개 키우는거 9 | 15:07 | 689 |
| 275824 | 잡담/질문 | 갤탭11 체감 75만원이면 어때? 4 | 15:06 | 1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