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옵션에 와촌자두있어 소과 가격인데 로얄과도 천원추가라 괜찮은거같음
올해 자두맛있다길래 사봤엉
| 상태 | 진행중 |
|---|---|
| 상품링크 | https://brand.naver.com/dawnpick/products/12089753510 |
| 가격 | 6,900원 |


옵션에 와촌자두있어 소과 가격인데 로얄과도 천원추가라 괜찮은거같음
올해 자두맛있다길래 사봤엉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655 | 잡담/질문 | 선풍기딜은 없나 | 21:51 | 5 |
| 275654 | 잡담/질문 | 나 이너시아 오늘 받음 2 | 21:49 | 36 |
| 275653 | 잡담/질문 | 원래 삼성쿠폰5퍼는 어디서 받던거야? | 21:46 | 28 |
| 275652 | 잡담/질문 | 뮬라웨어 온라인스토어 종료한다는데 6 | 21:43 | 299 |
| 275651 | 잡담/질문 | ㅇㄷㄷ 정품필름 구매할 덬은 ㅈㅇㅇ 추천해 | 21:43 | 147 |
| 275650 | 잡담/질문 | 갤26 살때 AI구독 신청으로 잘못 선택했는데 꼭 구독해야 할까? 1 | 21:42 | 29 |
| 275649 | 잡담/질문 | 외장하드도 ssd 가격도 미쳤다 1 | 21:40 | 103 |
| 275648 | 잡담/질문 | 7월1일 티데이에 아웃백 할인있어 3 | 21:32 | 393 |
| 275647 | 잡담/질문 | 넾다 10%나 20% 쿠폰 적용되는지 봐줄 수 있을까? 4 | 21:31 | 107 |
| 275646 | 후기 | gs 사전예약한거 맛있었음 2 | 21:28 | 394 |
| 275645 | 가전/전자제품 | 네이버) 삼성 갤럭시탭 S11 128gb 와이파이 (955,790원) 4 | 21:27 | 263 |
| 275644 | 잡담/질문 | ㅇㄷㄷ 혹시 에이모바일 가입하면 조선일보무료구독신청이 되나봐 4 | 21:25 | 115 |
| 275643 | 후기 | ㅈ마켓 참외 훔(? 3 | 21:24 | 135 |
| 275642 | 잡담/질문 | 진짜우유라떼 넘 궁금해서 내일 마셔볼려고.. 3 | 21:24 | 250 |
| 275641 | 후기 | 전라도청년에서 수박 산 사람 있나 2 | 21:21 | 201 |
| 275640 | 잡담/질문 | 카카페 결제할 때 쿠폰 2개 한번에 적용 가능한지 아는 덬 있을까? 1 | 21:19 | 68 |
| 275639 | 잡담/질문 | 케이뱅크 저번에 치킨 쿠폰 받은거 먹은 덬들 이거 메뉴 변경 가능해? 6 | 21:17 | 114 |
| 275638 | 잡담/질문 | ㅇㄷㄷ원래 이심쓰면 삼페안돼? 2 | 21:16 | 247 |
| 275637 | 잡담/질문 | 호옥시 20퍼 쿠폰 받은 덬들아 이 신발 가격 좀 봐줄 수 있을까? 3 | 21:16 | 94 |
| 275636 | 먹거리 | 남도장터) 사평 보름떡 쿠앤크 6개입 (9,730원) | 21:16 | 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