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때마다 몇번 먹어보고
그냥 식빵 두조각 설탕발라 먹고 속안좋고 헛배부른 느낌이라
이제는 이벤해도 안쳐다보게 되서
재빨리 소진되는거 보면 내입에만 안맞는가?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