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넾다세일에서 삼탠바이미 드뎌 구매했어!!
조립도 어렵지 않아서 금방 했고
화질 선명하고 소리도 깨끗하니 좋다ㅠㅠ
온누리 환급이랑 라이브방송 추가 적립금도 받아서
저렴하게 잘 구매한거같아ㅎㅎ
매우매우 만족중!





이번 넾다세일에서 삼탠바이미 드뎌 구매했어!!
조립도 어렵지 않아서 금방 했고
화질 선명하고 소리도 깨끗하니 좋다ㅠㅠ
온누리 환급이랑 라이브방송 추가 적립금도 받아서
저렴하게 잘 구매한거같아ㅎㅎ
매우매우 만족중!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95 | 06.25 | 19,01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5,2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8,5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91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473 | 잡담/질문 | 아이패드 사버렸어 | 11:15 | 32 |
| 275472 | 먹거리 | 네이버) 대추방토 2kg 5,400원부터 네멤무배 (5,400원) | 11:15 | 19 |
| 275471 | 잡담/질문 | 핸드폰 백만년만에 사봤는데 박스 보고 충격 | 11:13 | 159 |
| 275470 | 잡담/질문 | 이번 넾다로 자급제폰 첨 사보는데 공기계로 써도 괜찮은거야? 3 | 11:11 | 94 |
| 275469 | 잡담/질문 | 넾다 쿠폰 도전해보고 갤럭식 울트라 사는 게 나으려나 2 | 11:10 | 67 |
| 275468 | 잡담/질문 | 네이버 아이패드 가격 진짜 올렸구나 1 | 11:08 | 118 |
| 275467 | 잡담/질문 | 나는 넾다쿠폰 한번도 받아본적이 없다 5 | 11:07 | 207 |
| 275466 | 먹거리 | 네이버) 무항생제 1++ 한우 등심 200g (20,900원) | 11:07 | 138 |
| 275465 | 잡담/질문 | ㅇㄷㄷ OK공구에 메가아아메 떴길래 1500원이나 이하면 가져와야지 했는데 1 | 11:06 | 108 |
| 275464 | 잡담/질문 | 아니 이제 네이버페이 카드랑 네이버머니 복합결제 안돼...? 4 | 11:06 | 162 |
| 275463 | 잡담/질문 | 아이패드 오른다는거 지금보고 멘헤라와서 일단 결제함,. | 11:05 | 70 |
| 275462 | 가전/전자제품 | 지마켓) 멀티 초퍼 전동 스텐 칼날 분쇄기 2L (31,000원) | 11:03 | 147 |
| 275461 | 잡담/질문 | 갤플 512 어떻게 사는 게 더 나은 거야? 8 | 11:02 | 178 |
| 275460 | 잡담/질문 | ㅇㄷㄷ 갤핏2 배터리 진짜 ㅁㅊ네 5 | 11:02 | 253 |
| 275459 | 잡담/질문 | 노트북 오래 쓰는 편이면 ssd 1테라 하는게 낫나 1 | 11:00 | 51 |
| 275458 | 잡담/질문 | 다들 폰 충전케이블 뭐써? 2 | 10:57 | 62 |
| 275457 | 잡담/질문 | 응원쿠폰 노려서 아이패드에어 살까 했더니 2 | 10:56 | 251 |
| 275456 | 잡담/질문 | 갤럭시 구매한덬들 제품 배송중이거나 받았어? 3 | 10:56 | 68 |
| 275455 | 잡담/질문 | 22일 산 s26 플러스 512 화이트 배송중이다! 3 | 10:54 | 123 |
| 275454 | 생활용품 | 더뽀송) 성인용 기저귀 (45,600원) | 10:52 | 3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