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수 올라갈때마다 10%씩 할인이라 5개이상사면 50%할인이고 7개사면 바디워시 추가증정 10개사면 바디로션 추추가증정인듯?
난 저번에 네고왕때 쓰고 너무 좋아서 쟁일라고 문자오자마자 7개 지름ㅋㅋ
필요한 덬들 한번 구경 ㄱㄱ
개인적으로 맘에들었던 제품
멘톨 바디바 여름에 시원해져서 좋음
다시마 헤어바 이건 우리 사무실 직원들 다 하나씩 샀었는데 다들 만족해서 또 사더라 거품 잘나고 거품망에 넣고 쓰면 그냥 쓰는것보다 오래감 두피냄새도 덜나는거같고 좋음
오곡쌀주방세제바 뽀득뽀득 잘 닦이고 과일세척으로도 사용가능해서 잘쓰는중
펩타시카 토너 이거쓰고 내피부에 너무 잘맞아서 이번에 쟁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