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카드 
현금박치기
최종결제는 이게 최대인 거 같지 ㅎㅎ...
아니면 7월 멤버쉽 데이에 하려고 하는데 그날 쿠폰 받을 수 있을지 확신이 없다 (오늘 말고 계속 실패함)
덬들은 현금으로 했어 카드로 했어? 4만원차 꽤 커서 고민이다

이게 카드 
현금박치기
최종결제는 이게 최대인 거 같지 ㅎㅎ...
아니면 7월 멤버쉽 데이에 하려고 하는데 그날 쿠폰 받을 수 있을지 확신이 없다 (오늘 말고 계속 실패함)
덬들은 현금으로 했어 카드로 했어? 4만원차 꽤 커서 고민이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