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배송 도착일이 어제였는데 택배가 어제 오전부터 대전허브에 멈춰서 아예 안움직이네... 이 경우에는 택배회사에 물어봐야하나ㅜㅜ?
잡담/질문
n배송인데 늦는 경우 어디에 문의해야해..?
60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n배송 도착일이 어제였는데 택배가 어제 오전부터 대전허브에 멈춰서 아예 안움직이네... 이 경우에는 택배회사에 물어봐야하나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