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 할인 5만원 포기하고 브라더 고를 정도로 별로야..?행사 없는 가격은 둘이 똑같은데 온누리 있고 오늘 라이브도 있길래 삼성 사려고 했거든 근데 자꾸 별로라는 후기가 보여서 고민이네ㅠ내가 고민중인건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