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방 혜택은 22일 오전 빼고는 매번 비슷한거 같고 일단 오전 12시에 넾다쿠폰 5퍼를 받고 라방 시간에 맞춰서 앱으로 라방 들어가서 상품 경유해서 머니 결제하면 포인트 적립이 저만큼 됨!! 라방 중 구매하면 N페이 상품권 5만원은 따로 보내준댔고 (결제창에는 안뜬댔음) 배송 받고 리뷰 쓰면 GS 상품권 3만원 주니까 그거까지 하면
1,473,970 - 171,737 - 388,000(온누리 25퍼) - 50,000(N페이 상품권) - 30,000(GS 상품권) = 834,233원 나와! 22일 오전만큼은 아니지만 이정도면 괜찮은거 같아서 공유해봐
네멤 가입은 당연한거고 상품 판매창에서 옆에 쿠폰 다운로드도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