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딜방보다가 톡캠퍼스 그런걸로 샀던듯,,,원래 s23쓰는데 액정이 나갈락말락해서 그냥 이정도면 ㄱㅊ래서 냅다 샀던것같아지금 체감가 보니까 너무 씁쓸하다ㅠ 이젠 딜 많이 기다리다가 사야겠어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