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카드 없어서 가족한테 찍어달라 부탁 -> 근데 내가 찾는 카드는 또 없다는거임 알고보니 다른 지방에 있는 혈육한테 내 카드가 있어서 찍어달라 부탁 -> 카드 등록 완
살 준비 마쳤는데 딜이 안뜨네ㅋㅋㅋㅠㅠ 일단 한대는 어제 사놈...
살 준비 마쳤는데 딜이 안뜨네ㅋㅋㅋㅠㅠ 일단 한대는 어제 사놈...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0 | 06.22 | 20,0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462 | 잡담/질문 | 배라 바닐라는 맛어때? | 15:33 | 2 |
| 274461 | 생활용품 | LF몰) 울랄라 엘라빈 나시 투피스 아이보리 (31,710원) | 15:32 | 57 |
| 274460 | 잡담/질문 | 갤울 512 하산할게... 휴 | 15:29 | 103 |
| 274459 | 잡담/질문 | 갤탭 어제 산거 배송완료됐대 1 | 15:27 | 64 |
| 274458 | 그 외/팁 | 다비치) 다비치 6월 결제 혜택 1 | 15:25 | 174 |
| 274457 | 잡담/질문 | 난 삼탠 식탁용 tv로 잘 쓰고 있음. 1 | 15:23 | 93 |
| 274456 | 잡담/질문 | 배라 선착순이야? 5 | 15:22 | 237 |
| 274455 | 잡담/질문 | 네페 선물상자 품앗이 가능해? 4 | 15:21 | 183 |
| 274454 | 생활용품 | 지마켓) 좋은느낌 입는 오버니이트 8PX4팩 (22,940원) | 15:18 | 126 |
| 274453 | 잡담/질문 | ㅇㄷㄷ 요즘 배라 많이 먹어서 3 | 15:13 | 336 |
| 274452 | 잡담/질문 | 삼탠바이미 굳이 싶었는데...지금 사려고 알아보면 넘 늦었을까? 2 | 15:13 | 137 |
| 274451 | 잡담/질문 | 베라 지금 사고 일주일 뒤에 먹어도 돼? 5 | 15:10 | 394 |
| 274450 | 잡담/질문 | 오늘 받은네페 배라결제하는거 2 | 15:09 | 299 |
| 274449 | 잡담/질문 | 네페 선물 츄파춥스 주는거 킹받는다 | 15:09 | 122 |
| 274448 | 잡담/질문 | 베라 파인트로 2개 사왔는데 아니 파인트 왜케 작아졌어?ㅋㅋㅋㅋ 1 | 15:08 | 152 |
| 274447 | 잡담/질문 | 넾다 20퍼 적용 마니 돼? 5 | 15:07 | 310 |
| 274446 | 잡담/질문 | 오 배라 네페 50퍼 백화점 입점점포도 되네 | 15:04 | 79 |
| 274445 | 잡담/질문 | ㅇㄷㄷ토스쇼핑 스텐통 산 덕들 있어? 5 | 15:04 | 99 |
| 274444 | 잡담/질문 | 베라 산 덬들 뭐 샀어?? 5 | 15:02 | 326 |
| 274443 | 잡담/질문 | 아모레 오늘 안에 품절된 거 풀릴 리는 없겠지... | 15:00 | 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