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가 114만원 생각하면 이것도 싼거니까 지금 사는게 맞겠지
(네플스앱 선착순 5프로 할인은 못받음)
친구 어제 74만원에 샀다는데 너무 부럽다ㅠㅠ
폰 6년째 써서 지금 안바꾸면 10년쓸각이라 바꾸긴 해야해..
(네플스앱 선착순 5프로 할인은 못받음)
친구 어제 74만원에 샀다는데 너무 부럽다ㅠㅠ
폰 6년째 써서 지금 안바꾸면 10년쓸각이라 바꾸긴 해야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06.21 | 28,8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199 | 생활용품 | 옥션) 국내산 실리콘 4각 4구 얼음틀 (5,780원) | 08:05 | 210 |
| 274198 | 잡담/질문 | 퀄컴인 S25U 가 그래도 엑시노스인 s26 기본보단 나으려나 7 | 07:55 | 252 |
| 274197 | 생활용품 | 지마켓) 쿨 탈모 샴푸 1L 3개 + 랩 토닉 150ml (22,710원) | 07:41 | 99 |
| 274196 | 잡담/질문 | 갤탭 S9 쓰는데 4K나 부팅 좀 오래걸리는데 11울 살까..? 2 | 07:26 | 230 |
| 274195 | 잡담/질문 | 네페x배라 쿠폰 10시에 오픈ㅇㅇ 15 | 07:02 | 1,184 |
| 274194 | 잡담/질문 | 아이폰17 어제 사려다 놓쳤다 ㅠ | 06:54 | 263 |
| 274193 | 잡담/질문 | 갤탭 어제 놓쳤는데 오늘도 라방하겠지? 2 | 06:51 | 259 |
| » | 잡담/질문 | S26 256 네플 이제 오늘 최대할인가가 89만원인데 4 | 06:11 | 1,001 |
| 274191 | 먹거리 | 카카오) 신비복숭아 4kg 14,790원 (14,790원) 1 | 05:54 | 376 |
| 274190 | 잡담/질문 | 내 버즈 오늘 온다 헤헤 1 | 05:16 | 187 |
| 274189 | 잡담/질문 | 갤26 살건데 삼성닷컴vs네이버라이브 3 | 03:57 | 609 |
| 274188 | 잡담/질문 | 토스 1등 16 | 03:24 | 1,035 |
| 274187 | 잡담/질문 | 헐 하나머니 5천 됨 12 | 02:51 | 1,350 |
| 274186 | 잡담/질문 | 헐 갤26플러스 사야하는데 좀 더 일찍 올껄 그랬다 7 | 01:55 | 1,485 |
| 274185 | 잡담/질문 | 핏3 4 | 01:33 | 808 |
| 274184 | 잡담/질문 | 맥심 슈골 계속 째리고 있었는데 130개 20500정도면 괜찮은거같아서 산다 2 | 01:14 | 652 |
| 274183 | 먹거리 | 지마켓) 스팸 라이트 120g 10개 (14,500원) 1 | 01:14 | 746 |
| 274182 | 잡담/질문 | 컬리.30퍼 오늘도 되는거야? 5 | 01:14 | 1,325 |
| 274181 | 잡담/질문 | 갤26플 512기가 가격 괜찮은지 봐주라! 3 | 01:11 | 814 |
| 274180 | 잡담/질문 | 오아 구강세정기 어때? 2 | 01:11 | 6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