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케 스트레스 받는 감사제 처음이야 ㅠㅠㅋㅋㅋㅋㅋ
좀 과장해서 말하자면 코인이나 주식하는 느낌..
지금 들어가야하나(사야하나) 계속 이런 생각이고 떨어져도 딱히 안 기쁨 이게 제일 싼건가? 싶고...
글고 결국 패닉바잉해서 자꾸 가격 확인하게 됨...
하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은 잘 샀지만 넘나 힘들다
좀 과장해서 말하자면 코인이나 주식하는 느낌..
지금 들어가야하나(사야하나) 계속 이런 생각이고 떨어져도 딱히 안 기쁨 이게 제일 싼건가? 싶고...
글고 결국 패닉바잉해서 자꾸 가격 확인하게 됨...
하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은 잘 샀지만 넘나 힘들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6 | 06.22 | 17,8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3,820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6,688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8,246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0,14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6,005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2,8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4300 | 잡담/질문 | 네이버 이틀전 장바구니에 담은 옷들 3만원이 오름... | 11:03 | 14 |
| 274299 | 가전/전자제품 | 카카오) 루메나 탁상용 무선선풍기 (27,810원) 1 | 11:02 | 60 |
| 274298 | 잡담/질문 | 화려한우 육회사러가 | 11:01 | 88 |
| 274297 | 생활용품 | 네이버) 냉감 여름 차렵이불 SS (22,900원) | 11:01 | 43 |
| 274296 | 생활용품 | 지마켓) 고양이 락토페린 구강 헤어볼 영양제 츄르15개 1+1 (24,570원) | 10:59 | 61 |
| 274295 | 잡담/질문 | 베라 더블주니어 사면 그 반값인거지? 2 | 10:58 | 118 |
| 274294 | 먹거리 | 오늘의집) 투게더 바닐라 오리지널 900ml 5개 (22,618원) 1 | 10:58 | 46 |
| 274293 | 상품권/이용권 | L포인트앱) 11시 메가커피 할메가커피 (100원) 6 | 10:58 | 114 |
| 274292 | 생활용품 | 토스) 리버티 딥슬립 입는 오버나이트 4매 5팩 (8,900원) 1 | 10:56 | 79 |
| 274291 | 잡담/질문 | 노트북 살까 pc 살까 6 | 10:55 | 83 |
| 274290 | 잡담/질문 | 갤워치 사고싶은데 고민되는 부분이 있어! 3 | 10:54 | 59 |
| 274289 | 잡담/질문 | 삼텐바이미 m5 랑 m7 2 | 10:52 | 102 |
| 274288 | 잡담/질문 | 배라 여러 개 사고 싶은 덬 있어? 7 | 10:52 | 339 |
| 274287 | 잡담/질문 | 근데 베라 서버 터질정도의 쿠폰은 아닌것같은데 5 | 10:51 | 331 |
| 274286 | 잡담/질문 | 베라 네페할인으로 커피랑 디저트 사옴 ㅎㅎ 8 | 10:50 | 278 |
| 274285 | 잡담/질문 | Gs진짜우유라떼라지 ㄱㅊ다 | 10:49 | 88 |
| 274284 | 그 외/팁 | 오늘퀴즈 6 | 10:48 | 141 |
| 274283 | 잡담/질문 | 삼성 폰을 샀는데 5 | 10:48 | 384 |
| 274282 | 생활용품 | KIPLING & EASTPAK FAMILY SALE UP to 90% 1 | 10:46 | 300 |
| 274281 | 잡담/질문 | 갤워치 54 주고 샀는데 지금 49만원이라 아까워 | 10:45 | 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