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균우유 안 맞는다는 덬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음 난 멸균우유 마시는 편인데 꼬수움에 그 멸균우유특유의맛이 약간 있음(난 이 맛 선호하는 편)
미리 알아보고 가서 그런가 알바생이 아주머니분이셨는데 바코드 가르켜주면서 이거찍으시면돼요하니까 요즘 젊은애들은(ㅋㅋ) 똑똑하다고칭찬받음..ㅋㅋ 할인하는지도 모르고 계시더라 천원이나할인해주냐몀서 뭘로결제햇냐함 ㄱㅇㄱ
30일까지니까 한번쯤 ㅊㅊ 1900원에 이 양이면 좋은듯
미리 알아보고 가서 그런가 알바생이 아주머니분이셨는데 바코드 가르켜주면서 이거찍으시면돼요하니까 요즘 젊은애들은(ㅋㅋ) 똑똑하다고칭찬받음..ㅋㅋ 할인하는지도 모르고 계시더라 천원이나할인해주냐몀서 뭘로결제햇냐함 ㄱㅇㄱ
30일까지니까 한번쯤 ㅊㅊ 1900원에 이 양이면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