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만 썼고 리디는 첨이거든
일본 만화 위주로 보는데 리디는 단행본으로 밖에 못 봐?
그리고 가입하니까 쿠폰 주던데 웹툰 탭에서만 볼 수 있는거지? 시리즈처럼 일본 만화 1화 2화 이런식으로 못 보는건가..

일본 만화 위주로 보는데 리디는 단행본으로 밖에 못 봐?
그리고 가입하니까 쿠폰 주던데 웹툰 탭에서만 볼 수 있는거지? 시리즈처럼 일본 만화 1화 2화 이런식으로 못 보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