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탭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샀다ㅠ https://theqoo.net/theqdeal/4253549481 무명의 더쿠 | 21:01 | 조회 수 406 낮에 쌀때도 과연 내가 갤탭이 필요한게맞나 괜히 돈낭비 아닌가 서브폰으로 영상 보면되지 굳이..이러다가 결국 샀어S10fe 여기다가 온누리 137000 까지 하면 체감가 43인거 같은데잘 산거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