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특히 5월~7월은 우리 지역 지역화페 20퍼센트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시장 마트에서 온누리 쓰고 왓당(보통 시장 마트든 동네 마트든 매출액 넘겨서 지역화폐는 안 됨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