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만원 쿠폰이었나? 그거 받는거보고 배민클럽 가입했고 만원 쓰고나서 배민 한번 썼나 그랬어
내일이 마지막 날인지 캘린더에 배민클럽 해지 적혀있길래 마지막으로 혜택 없나 둘러보다가 유정란 10개 무료혜택 있길래 배달비 안내려고 방금 이거저거 담아봤는데 마스크팩도 저렴하고 뷰티용품 브랜드도 여럿있고 종류도 다양해! 저렴해!
빅토리아 탄산수도 한박스 두기 싫어서 동네 편의점에서 원쁠원하는거 가끔 사먹는데 여기서 690원이야!!
맛도 여럿 있어서 여러가지 담아봄
아이크림도 펑펑 쓰려고 후기 좋길래 토니모리꺼 담아봄 네이버보다 싸!
클렌징폼도 저렴한거 많았는데 집에 많아서 누름...
요즘 1일 1팩 맛들려서 마스크팩 한통 사봄
네멤이라서 네이버쇼핑 요기요 주력인데 배민 매력 알고 간다
혹시 뭐 살거 있는 덬들 비마트 들어가봐!! (나만 아주많이 뒷북인거 같지만 ㅋㅋㅋㅋㅋㅋ)
참고 나 쿠팡은 안 써봐서 쿠팡이 더 저렴할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