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12시에 선착순 가전 쿠폰 받았어
m7 32인치 국민카드 결제로 실결제는 453,600원 했어
아까 덬딜방에서 본 엘포인트 적립 1.4프로 경유도 하고
(창 열려있어서 경유 눌렀는데 3시이후 안된다고 ㅠㅠ 아마 이건 적립 안될듯..ㅠㅠ)
온누리환급이랑 포인트 등등하면 체감가는 더 싸질듯
드디어 샀네
m7 32인치 국민카드 결제로 실결제는 453,600원 했어
아까 덬딜방에서 본 엘포인트 적립 1.4프로 경유도 하고
(창 열려있어서 경유 눌렀는데 3시이후 안된다고 ㅠㅠ 아마 이건 적립 안될듯..ㅠㅠ)
온누리환급이랑 포인트 등등하면 체감가는 더 싸질듯
드디어 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