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월300원, 문자-월700원다른카드사(롯데,현대,신한은 문자로옴)는 돈 안받는데삼성 만들때 설마하고 유료알림 체크안했는데결제했는데 정말 아무것도 알림 안뜨네 ㅋㅋ정말 무료로 결제 알림 없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