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s22인데 너무 멀쩡해서 s27 기다리고 있었는데 s26 이번 행사가 너무 좋아서 홀린듯이 사버렸음...ㅋㅋㅋ 안뜯고 걍 냅두다가 바꾸고싶을때 유심갈고싶은데 이래도 되나 초기 작동 테스트라도 해보고 보관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