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고 자주 쓰진않을거같은데
아이스크림 땡길때 냉동블루베리나 딸기로 스무디해먹으려고해
얼린과일 갈꺼라 힘쎈거 사고싶은데 너무 비싼건 무리라서 골라본건데
여긴 밥솥만 사봤는데 어때보여???

아이스크림 땡길때 냉동블루베리나 딸기로 스무디해먹으려고해
얼린과일 갈꺼라 힘쎈거 사고싶은데 너무 비싼건 무리라서 골라본건데
여긴 밥솥만 사봤는데 어때보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