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없엉서 설렁설렁 보고차 적읍니다
이미 구매할터라 거진 2주째 상품준비중........
넾다세일 넘어가려고 했지만ㅋㅋㅋㅋㅋㅋ
내 손은 라방을 향하고 그 전 결제가보니 7만원정도 싸길래 바로 기존거 취소하고 구매갈김
10시 라방에 샀다가 딜방엣어 엘포인트경유 소식 듣고 다시 엘포인트 경유해서 12시 라방에 구매함
결제가 154만대
온누리, 적립급, 경유 이차저차하면 101만원대
딜방덬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넾다세일 외면하려고 쿠폰도 안 받았다가 10만 쿠폰 마감되서 슬퍼했는데 위대한덬이 다른 쿠폰링크 던져줘서 다른쿠폰으로 10만할인받았음
전보다 체감가 14만원도 더 싸졌어엉엉엉
대신 배송은 7월로 넘어감 그래도 행복하다